자주하시는 질문입니다.
자주하시는 질문을 보신 후 추가 문의가 있으시면 고객의 소리를 통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제품관련문의는 080-066-6000, 또는 [홈페이지 - 제품소개]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자사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세척과 소독이 되어 포장되어 있으나, 세척 후 조리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◆클레임 처리절차
1.문제 발생 시 다양한 경로(전화, 인터넷, 서신 등)을 통해 접수하실수 있습니다.
-상담전화 : 031-237-8181(급식제품), 080-066-6000(유통 및 프랜차이즈 제품)
-상담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6시(평일)/오전 9시~ 오후 12시(토요일 및 공휴일)/일요일은 휴무
-서신상담 : 경기도 화성시 만년로969번길 17 한강CM(주) 영업본부
-홈페이지 상담 : [고객지원 - 고객의소리]를 통하여 접수
2.접수사항은 해당부서와 품질개선팀의 확인절차를 거친 후 즉시 개선 등이 이루어집니다.
3.클레임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됩니다.
◆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
-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 피행에 대해 교환/환불을 해드립니다.
위탁사육 관련한 문의사항은 사육지원팀(031-267-9959)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육계사양관리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지역소장이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통해 위탁사육농가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