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시는 질문 > 고객지원 > 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입니다.

자주하시는 질문을 보신 후 추가 문의가 있으시면 고객의 소리를 통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제품문의
    Q 제품관련 문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

    제품관련문의는 080-066-6000, 또는 [홈페이지 - 제품소개]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제품문의
    Q 생닭을 구매하였는데 씻어야 하나요?
    A

    자사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세척과 소독이 되어 포장되어 있으나, 세척 후 조리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


  • 제품문의
    Q 제품에 문제가 발견되면 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

    ◆클레임 처리절차

      1.문제 발생 시 다양한 경로(전화, 인터넷, 서신 등)을 통해 접수하실수 있습니다.

          -상담전화 : 031-237-8181(급식제품), 080-066-6000(유통 및 프랜차이즈 제품)

          -상담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6시(평일)/오전 9시~ 오후 12시(토요일 및 공휴일)/일요일은 휴무

          -서신상담 : 경기도 화성시 만년로969번길 17 한강CM(주) 영업본부

          -홈페이지 상담 : [고객지원 - 고객의소리]를 통하여 접수


      2.접수사항은 해당부서와 품질개선팀의 확인절차를 거친 후 즉시 개선 등이 이루어집니다.


      3.클레임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됩니다.



    ◆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

        -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 피행에 대해 교환/환불을 해드립니다.

  • 사육
    Q 한강CM(주)와 위탁사육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

    위탁사육 관련한 문의사항은 사육지원팀(031-267-9959)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  • 사육
    Q 위탁사육을 하게 되면 어떻게 관리가 이루어지나요?
    A

    육계사양관리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지역소장이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통해 위탁사육농가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